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상태바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열려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9.26 0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안성=포토뉴스) 지난 23일 일죽면 청미천 둔치공원에서 열린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가을이 무르익는 일죽면 청미천을 배경으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지역주민과 관광객 2천여 명이 참여했으며, 1부 지역주민 공연과 2부 개회식 및 초청가수 공연, 불꽃놀이 순으로 진행되었다.

우선 1부 주민공연에서는 일죽초등학교 주래꽃다지의 국악 공연을 시작으로 일죽중학교 동아리팀, 위드지역아동센터의 난타, 한빛스쿨 공연, 일죽면 주민 노래경연이 펼쳐지면서 축제의 흥을 돋웠으며 일죽민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에선 사물놀이와 기체조, 노래교실, 소셜댄스, 색소폰팀이 열정적인 공연을 선사해 박수갈채를 받았다.

개막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안정열 안성시의회의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지역발전 및 이웃사랑에 앞장서 타의 모범이 된 지역민들에게 표창패를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진 2부에선 이은지, 염기량 등의 향토가수와 인기가수 지원이, 걸그룹 엔데이 등의 공연이 펼쳐지면서 축제의 열기가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으며, 밤하늘을 수놓은 화려한 불꽃놀이에 관람객들의 탄성이 이어졌다.

부대행사로 열린 청미천 둘레길 걷기행사와 플라잉 디스크 체험, 재활용품을 활용한 DIY 석고방향제 만들기 프로그램, 다육이 만들기 체험행사, 일죽도서관 컬러링 책갈피 체험, 지역농산물 직거래장터도 큰 호응을 얻었다.

임명자 일죽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축제장을 찾아주신 모든 분에게 깊이 감사드리고, 이번 음악회를 통해 주민들의 문화 역량을 맘껏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행복한 여가선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주민자치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원섭 일죽면장은 “청미음악회는 아름다운 청미천을 널리 알리고, 일죽면민들의 즐거운 화합의 무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데, 앞으로 지역문화축제로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더욱 발전시켜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제13회 청미음악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