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 경기 안성시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어 이른 아침 출근 차량들은 안전 거리를 유지하면서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7일 주말 '영남알프스'로 불리는 울산시 울주군 신불산에 간밤에 내린 눈으로 새하얀 눈꽃이 피어 등객산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7일 수리산의 모습이다. 변산 바람꽃이 활짝 피어있는 모습을 쉽게 볼수 있다.
어디를 가나 봄의 전령사 '노루귀' 모습을 볼수 있는데 구봉도에도 노루귀가 활짝 피었다.
서울시 5대 명산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서울 북쪽 도봉구와 경기도 양주 경계에 있는 도봉산 풍경.
20일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산 주변으로 노란 유채꽃이 활짝 펴 관광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자유여행가 김성근씨 제공)
21일 주말 아침 경기 광주시 경안천에 피어 오르는 물안개 속에서 강태공들이 낚시를 하고 있다
설명절을 보내고 이른 아침 경안천을 향해 출발하니 백조들이 세배라도 하는듯 나래짓을 보여주네요! 잠시나마 아름다운 고니들을 향해 외처봅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복수초(福壽草)가 17일 오전 경기 용인시 백사면 한택식물원에서 눈 사이로 고개를 내밀며 봄 소식을 전하고 있다.
15일 일본 도쿄 시내에 강한 바람을 동반한 많은 비가 내린 후 맑은 하늘에 무지개가 떠올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설날인 12일 아침 모세의 기적으로 유명한 경기 화성시 서신면 제부도 일출 풍경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해 주고 있다.
막바지 겨울 충북 청주시 상당산성 성곽과 낙조 풍광이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전북 무주군 덕유산국립공원 정상에 나무마다 눈꽃이 하얗게 피어 순백의 눈꽃세상을 연출하고 있다. (사진=이재현 사진가 제공)
일몰이 아름다운 경기 화성시 제부도에서 관광객들이 갯벌을 거닐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사진=이재현 사진가 제공)
30일 북한산국립공원 도봉지구 여성봉(504m)정상에서 바라본 오봉 풍경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