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미사도서관-미사강변도시13단지LH주거행복지원센터, 독서문화사업 협력 업무협약
상태바
하남시미사도서관-미사강변도시13단지LH주거행복지원센터, 독서문화사업 협력 업무협약
  • 천은희 기자
  • 승인 2022.02.14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욕구 충족 및 원활한 시설 협조 등 교육복지 사업 개발 협력

(하남=포토뉴스) 하남시(시장 김상호) 미사도서관은 지난 11일 미사강변도시13단지 LH주거행복지원센터(센터장 장철순)와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주민들의 문화생활 욕구 충족과 원활한 시설 협조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양측이 지역주민을 위한 교육복지 사업을 함께 개발하고, 독서문화 사업 및 시설 협조 등 다양한 부분에서 협력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뤄졌다.

협약에 따라 미사강변도시13단지 LH주거행복지원센터는 지역주민 문화복지사업을 위한 시설 및 운영 협조를 담당하며, 미사도서관은 교육복지 사업이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된다.

진일순 도서관정책과장은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독서문화사업을 개발하고 추진함으로써 지역주민의 독서 습관 생활화와 문화 향유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철순 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공공도서관과 작은도서관의 교류협력이 활발해지고 이를 통해 지역주민의 독서문화 복리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이 지속적으로 이뤄지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남시 미사도서관(☎031-790-5018)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하남시제공
사진=하남시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