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설 맞이 고향사랑기부 일석삼조 감사이벤트
상태바
안성시, 설 맞이 고향사랑기부 일석삼조 감사이벤트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02.13 0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포토뉴스) 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설 명절을 맞이하여 2월 8일부터 29일까지 ‘설 맞이 고향사랑기부 일석삼조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고향사랑기부 참여 확산을 위해 ‘안성시에 기부하고 설 맞이 선물받기 이벤트’와 ‘친구에게 추천하고 함께 선물받는 일석삼조 이벤트’ 2가지의 특별한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안성시에 기부하고 설 맞이 선물받기 이벤트’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서 안성시에 기부 후 답례품을 주문한다. 그리고 ‘안성e좋아’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기부완료’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남사당 상설공연 티켓 3장을 제공한다.

‘친구에게 추천하고 함께 선물받는 일석삼조 이벤트‘는 친구에게 고향사랑기부제를 추천한 후 안성시에 친구와 각각 10만원을 기부하고 답례품을 주문한다. 그다음 안성e좋아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본인과 기부한 친구 이름을 댓글로 알려주면 기부한 친구 모두와 함께 유기 수저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친구추천 이벤트의 ’친구‘는 가족, 친척, 친구, 직장동료 등 주변의 지인을 모두 포함하며, 선물은 본인포함 3명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안성을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안성시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확산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3월 4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