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상태바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02.07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안성=포토뉴스) 김학용 의원은 7일 오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경기도 안성 지역구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의원은 이날 오전 9시 국회의원 사무소에서 출마를 선언하고, 안성시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기자 회견에서 김 의원은“지난 2년을 4년처럼 일했고, 안성에는 위대한 변화가 시작되었다”며, 이제 반도체 첨단산업도시로의 전환과 안성 철도 등의 교통 혁명을 눈앞에 둔 상황에서 “집권 여당 5선의 힘으로 안성 발전이라는 시민의 꿈을 반드시 현실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 의원은 “정책은 흉내낼 수 있어도, 능력은 흉내낼 수 없는 법”이라며, 향후 안성을 세계적인 반도체 실리콘밸리로 만들고, GTX 연장과 안성-화성 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을 실현시키기 위해 집권 여당 중진의 능력이 어느때보다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김 의원은 ► 국가 반도체소부장특화단지의 직접 유치 ►서울-세종고속도로(구리-안성) 구간 연내 개통 ► 4401번 광역버스 개통 및 종점 강남역 연장 ► 안성병원 소아과 야간진료 시작 ► 공공산후조리원 신설 확정 ► 안성세무지서 개소 등의 지난 2년간의 의정활동 성과를 설명하며, “앞으로도 더 낮게 더 가까이 시민의 삶을 살피고,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생활의 변화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김 의원은 “정치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고, 대화와 타협의 정치를 복원하는 것이 소명”이라고 밝히고, 향후 안성 발전을 위해서라도 오로지 안성 발전을 위해 여야의 힘을 모으는 통 큰 통합의 정치를 펼치겠다고 말했다.

또한 김 의원은 더 큰 안성을 만들기 위한 7대 비전을 제시했다. ① 반도체 소부장 특화단지 성공과 안성을 세계적인 반도체 실리콘밸리로 육성 ② 평택-부발선의 임기 내 착공 추진과 GTX 안성 경유 노선 성사 ③ 서울-세종 고속도로 안성-구리 구간 금년 내 준공과 안성-화성 민자고속도로의 조기 착공 추진 ④동부권에 넷플릭스 촬영 스튜디오 등 미디어산업을 유치하고 E-스포츠 경기장과 축제 유치 ⑤ 24시간 진료 체계 등 안성 의료 인프라 확충 ⑥ 반도체 대기업 등의 지역 인재 의무 채용으로 청년에게 양질의 일자리 제공 ⑦ SK하이닉스 상생협약, 평택 상수원보호구역 해제를 통해 이기는 안성 등의 약속을 밝히고, “19만 안성시민의 바램과 집권 여당 5선 의원의 힘으로 반드시 약속을 지키겠다고”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경기도 안성에서 4선(18·19·20·21) 국회의원을 지냈으며, 국회 예결위 간사, 당대표 비서실장, 환경노동위원장과 국방위원장 등의 요직을 역임한 집권 여당내 수도권 최다선 의원이다.

김학용 의원은“그간 나고 자란 안성을 위해 일할 수 있었던 것은 삶의 가장 큰 보람이자 행복이었다.”며, “후대에 더 나은 안성을 물려주기 위해 앞으로 4년을 10년처럼 더 뜨겁게 일하겠다”고 밝혔다.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김학용 의원, 안성시 국회의원 선거 출마 선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