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안성 여행지 매력 소개
상태바
안성시,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안성 여행지 매력 소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10.05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아 놀자’ 주제, 재미난 이벤트로 안성의 문화관광 등 홍보 -
안성시,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안성 여행지 매력 소개
안성시, 바우덕이 축제장에서 안성 여행지 매력 소개

(안성=포토뉴스) 안성시는 10월6일(금)부터 10월9일(월)까지 진행되는 2023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기간 동안 ‘안성아, 놀자’ 테마로 안성시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는 조선후기 남사당패를 이끈 최초의 여성 꼭두쇠 김암덕의 예술혼을 기리고 전통문화예술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01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고의 전통문화공연 축제이다.

이번 축제장에서 운영되는 관광홍보부스에서는 체험·전시·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홍보부스로 꾸며진다. 먼저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코스모스 들판을 그대로 옮겨 놓은 포토존과 안성 여행지의 사계절을 담은 사진전, 호수관광, 안성8경 소개 등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방문객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안성시 관광공식 SNS와 팔로우하면, 포토존 사진을 즉석 인화해주며, 개인 SNS에 인증하면 안성의 여행지가 적힌 계란판에 탁구공을 넣는 게임을 통해 다양한 관광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아울러 한복을 입고 바우덕이 축제 현장을 즐기는 모습을 SNS에 인증하면 준비된 기념품을 제공하고(행사장 내 무료 한복대여소 운영), 바우덕이 모바일 게임 설치 후 아홉 개의 미션을 완료하면(SNS인증샷 이벤트 참가자 해당) 모바일상품권 5천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안성시 관계자는 “안성에서 열리는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마음껏 즐기시고, 자연경관이 뛰어난 안성의 다양한 관광명소도 많이 방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바우덕이축제 및 안성 여행 문의 : 안성시 관광지원센터(☎031-677-1330, 화~토 운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