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스탬프 걷기챌린지] 운영
상태바
안성시보건소, [스탬프 걷기챌린지] 운영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6.2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름이다! 내고장 명소 방문 걷기 -
안성시보건소, [스탬프 걷기챌린지] 운영
안성시보건소, [스탬프 걷기챌린지] 운영

(안성=포토뉴스) 안성시는 지역주민의 신체활동 증진 및 걷기 실천 생활화를 위하여 매달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챌린지는 스탬프 걷기챌린지로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까운 안성 명소를 방문하여 걸으며 또한 쉼을 격려하고자 진행한다.

[여름이다! 내고장 명소 방문 걷기]의 부제로 운영하는 이번 챌린지는 7월, 8월 두달간 안성명소 중 4곳(안성맞춤랜드, 미리내성지, 칠장사, 금광호수)에 방문하여 걷고 지정된 장소에 도달하면 스탬프가 모아지는 방법이며, 4곳 모두에서 스탬프를 획득해야 한다. 목표달성자에게는 전원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과장 이지은은 “스탬프 투어 시 안전운전 하시고 칠장사와 미리내성지 방문 시에는 조용한 걷기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말하며, “가족과 함께 쉬고 걸으면서 힐링되는 시간 보내고 건강하게 무더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 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예약하기또는참여하기를 선택한 다음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걷기 챌린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팀(☎031-678-5756, 5757)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