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2023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교육 실시
상태바
대한노인회 안성시지회, 2023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자 교육 실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6.2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 -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전시, 양은혜 작가 ‘로맨틱 피크닉’ 展 개최
안성맞춤아트홀 기획 전시, 양은혜 작가 ‘로맨틱 피크닉’ 展 개최

(안성=포토뉴스) 안성맞춤아트홀은 7월 14일부터 8월 27일까지 안성맞춤아트홀 전시실에서 양은혜 작가의 작품은 담은 ‘로맨틱 피크닉’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소소한 이야기와 감정을 작품 세계에 녹여 보여주는 양은혜 작가의 전시로, 젊은이들이 성장기에 겪는 여러 감정들을 가볍고 유쾌하게 전한다.

에세이집에 실린 일러스트나 만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양은혜 작가의 그림은 불안정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유쾌함과 무관심의 상반된 정서들이 섞여 혼란스럽고도 흥미로운 감정을 담고 있다.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사는 것이 아닌 그저 하루하루를 즐기며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모습이 웃기기도, 안타깝기도 하지만 그것이 현 세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하는 양은혜 작가는 이번 전시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일상 속에서 소소하고 때로는 궁상맞기도 한 현실의 경험들을 유머러스하고 위트있게 전달한다.

다양한 감정들 사이를 즐겁게 유희하면서 세대의 ‘웃픈’ 자화상을 가감 없이 드러내고 있는 양은혜 작가의『로맨틱 피크닉』展 티켓가는 3,000원이며 36개월 미만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031-660-0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