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 새롭게 만나는 '영어체험동화마을' 운영
상태바
안성시 아양도서관에서 새롭게 만나는 '영어체험동화마을' 운영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3.10 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포토뉴스) 안성시 영어특화도서관인 아양도서관에서는 안성시민의 영어 교육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영어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4월부터 5~7세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을 대상으로 '영어체험동화마을'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가상현실 기술을 동화구연에 접목하여 어린이들이 동화 속의 주인공이 된 것 같은 체험을 제공하는 ‘체험형 영어동화구연’과 ‘도서관 이용방법 교육 / 어린이자료실 소개 / 자율독서’를 실시하는 도서관 이용교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영어체험동화마을은 관내 어린이집·유치원생 중 5~7세를 대상으로 매주 화·목요일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고 하며, 체험형 영어동화구연은 아양도서관 2층 체험동화마을에서, 도서관 이용교육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각각 30분동안 진행한다.

신청은 도서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단 ‘문화행사’ 탭에서 ‘영어체험동화마을’ – ‘영어체험동화마을 신청’을 클릭하여 해당 페이지 내에서 신청할 수 있다.

공정자 도서관과장은 “외국어 습득에 주요한 영·유아 시기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높이고, 또 도서관 이용교육을 통해 책과 도서관에 대해 일찍부터 친숙해지는 것을 목표로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상·하반기에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