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자원회수시설, 주민의견 수렴회 개최
상태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자원회수시설, 주민의견 수렴회 개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04.17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자원회수시설, 주민의견 수렴회 개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자원회수시설, 주민의견 수렴회 개최

(안성=포토뉴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 이하 “공단”)은 지난 12일 지역사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위하여 안성시자원회수시설(소각장) 인근 지역주민 의견 수렴회를 개최하여 지역주민의 의견을 듣고, 이를 바탕으로 소각시설의 운영을 더욱 투명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주민의견 수렴회에는 주민지원협의체 위원장을 비롯한 주민 16명과 공단 이사장 외 23명 등 총 39명 인원이 참여하여 안성시자원회수시설(소각시설)의 운영안건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주요 주제로는 기존 50톤 소각장의 안정적 운영방안과 신규 소각장(80톤, 2호기) 증축사업 공사 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등에 대한 예방방안이 포함되었으며, 참석자들은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심도 높은 의견을 나누었다.

당일 참석한 안성시자원회수시설 주민지원협의체 윤관배 위원장은 “노후화된 50톤 소각장의 안전운영을 최우선의 과제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하고 소각장의 안전성 강화노력을 요청하였다.

이에 이정찬 이사장은 “소각시설의 안정적인 운영을 기본과제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며, 더불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그 의견을 공단 운영에 적극 반영하여 지역사회와 긴밀한 협력바탕으로 지속적인 소통강화와 주민참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