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미사1동, 기부천사 키다리아저씨 이강우·정연욱 대표... “아름다운 선행”
상태바
하남 미사1동, 기부천사 키다리아저씨 이강우·정연욱 대표... “아름다운 선행”
  • 천은희 기자
  • 승인 2020.03.13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남시 미사1동에 소재한 이차돌 미사역점 식당을 운영하는 이강우·정연욱 대표는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명순, 공공위원장 최용호)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원을 기탁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역경제가 침체된 요즘. 이차돌 식당도 예년에 비해 70~80%이상 매출이 줄어든 상함임에도 이웃을 돕는 따뜻한 마음만은 멈추지 않아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기부천사 키다리아저씨 이강우·정연욱 대표는 이번 1000만원 기탁뿐 만 아니라 지난해 4월부터 매월 꾸준히 이웃돕기 선행을 이어가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미사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명순 위원장은“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살신성인의 선행을 이어오고 더욱 큰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이차돌(이강우, 정연욱) 대표의 마음을 오롯이 전해 받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돕는 일에 더욱 정진 하겠다”라고 발혔다.

한편, 미사1동에서는 전대호 미사1동 1통장의 제안으로 유관단체원들이 한마음으로 기부릴레이를 펼치며 450여 만 원의 성금을 모금하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북 경산시에 전달한 바 있으며, 관내에 어린이, 상인, 농민 등의 동참도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