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이용 한부모조손가정을 위한 2024년 설 명절 맞이 사랑 나눔
상태바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이용 한부모조손가정을 위한 2024년 설 명절 맞이 사랑 나눔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포토뉴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지사장 윤영기, 노조위원장 송주영)에서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한부모조손가정(35가구)에 설 명절 맞이 사랑 나눔을 진행했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는 매해 명절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한부모조손가정에게 100만원 상당의 식료품을 전달하였다.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 윤영기 지사장은 “추운 날씨에 건강관리가 무척 중요한데, 한부모조손가정이 끼니를 잘 챙겨 건강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식료품을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나눔을 통해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장은순 관장은 “이번 나눔을 통해 한부모조손가정에게 행복한 명절을 선사하게 되었다. 2024년에도 함께해주신 한국전력공사 안성지사에게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라고 전했다.

나눔을 전달 받은 한부모조손가정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식료품으로 섬세하게 준비해주셔서 아이들이 정말 기뻐했다. 선물을 통해 가족이 화목한 명절이 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처럼 안성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분들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사례관리팀(☎031-671-06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