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위기극복 SNS로 복지서비스 제공
상태바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코로나19 위기극복 SNS로 복지서비스 제공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0.03.1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로 임시휴관이 22일까지 연기되면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지역주민 참여 복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지친 안성지역주민들을 위로하고, 개학 연기와 휴원,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난 가족 및 코로나19로 현장에서 노력하는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실시한다.

본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이겨내기 ‘댓글달기 캠페인’, 보건·의료종사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응원편지 쓰기’, 집안에서 가족이 함께 보낼 수 있도록 가족놀이 교구를 지원하는 ‘재미난 집콕놀이’, 우리가족만의 가정교육법을 공유하는 ‘우리가족 만의 노하우’ 등 총 4가지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SNS 계정 팔로우 후 오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안성종합사회복지관 관계자는 “대면서비스를 최소화하는 대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 지역주민의 어려움을 다소 해결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보건, 의료종사자들에게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기타사항은 안성종합사회복지관 서비스 제공팀(031-671-063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