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체육회장 김종길 당선
상태바
안성시체육회장 김종길 당선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0.01.30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체육환경개선과 시설 인프라 확대 등 공약 충실히 이행할 것”
29일 안성시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시청각실에서 실시된 안성시체육회장 선거에서  김종길 후보가 당선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29일 안성시 한경대학교 산학협력관 시청각실에서 실시된 안성시체육회장 선거에서 김종길 후보가 당선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성시 체육의 발전을 위하여 힘쓰겠습니다” 김종길(남,51세) 전 일죽면체육회장이 안성시체육회장 당선 소감에서 이같이 밝혔다.

지난 29일 치러진 안성시체육회장 선거에서 김종길 후보가 81표(53.6%)를 얻어 김영훈 후보(35표, 23.1%)와 이임섭 후보(35표, 23.1%)를 누르고 민선 초대 안성시체육회장으로 당선됐다.

이날 한경대 산학협력관 시청각실에서 실시된 선거는 오전 10시 후보자 소견발표에 이어 투표를 시작, 오후 3시에 마감했다. 158명의 선거인단 중 151명이 투표해 95%가 넘는 높은 투표율을 기록했다.

김종길 당선자는 당선소감에서 "어렸을 때부터 체육회장이 되는 게 꿈인데 이렇게 이루게 되어 기쁘다“면서 ”공정한 선거가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신 선관위원과 성원해 주신 모든 체육인, 체육회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안성 체육 발전을 위하여 있는 힘 다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