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로타리클럽, ‘봉사정신과 인류애 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식 체결

동안성로타리클럽과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웨크팀, 자치안성신문, 바르게살기운동 안성3동협의회 와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식 가져

2022-09-03     엄태수 기자

(안성=포토뉴스) 국제로타리 3600지구 동안성로타리클럽(회장 정용화)는 지난 8월25일 경기 안성시 동안성로타리클럽 회관에서 ‘봉사정신과 인류애 실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식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웨크팀, 자치안성신문,바르게살기운동 안성3동협의회와 체결 했다고 밟혔다.

이날 협약식은 지역 사회를 위한 봉사프로젝트 발굴과 실행, 그리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인류애 실천은 물론 어려운 환경에 처해진 당면 상황에 대해 상호 협조하고 교류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정용화 회장은 “봉사를 통하여 이상을 실천하는 보다 나은 세상을 위하여 각자의 설립 목적과 임무에 충실하며, 지역 시민을 위한 봉사프로젝트가 널리 홍보되어 봉사정신이 사회분위기에 융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동안성로타리클럽은 1996년 4월 16일 28명의 회원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98명의 회원이 “상상하라 로타리”라는 테마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과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나눔사업, 주거복지사업 및 복지활동 지역사회봉사, 세계사회봉사와 교류, 장학사업 등 따뜻한 나눔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안성시 동안성로타리클럽 회관에서 ‘봉사정신과 인류애 실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식을 안성시서부무한돌봄네트웨크팀과 체결 하고 있다.
안성시 동안성로타리클럽 회관에서 ‘봉사정신과 인류애 실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식을 자치안성신문과 체결 하고 있다.
안성시 동안성로타리클럽 회관에서 ‘봉사정신과 인류애 실천’을 위한 상호협력 업무협약(MOU)식을 바르게 살기운동 안성3동 협의회와 체결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