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장 재선거 민주당 김보라 후보 당선
상태바
안성시장 재선거 민주당 김보라 후보 당선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0.04.17 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변화, 혁신 향한 시민의 승리”
안성시장 재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보라(50) 후보가 16일 당선증을 받고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엄태수 기자
안성시장 재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보라(50) 후보가 16일 당선증을 받고 가족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엄태수 기자

지난 15일 제21 총선과 함께 치러진 안성시장 재선에서 더불어민주당 김보라(50) 후보가 당선됐다.

김보라 후보는 당선 소감문을 통해 “안성의 변화와 혁신을 향한 위대한 안성시민의 승리다”면서 안성시민에게 공을 돌렸다.

이어 “예비후보 등록 이후 지난 5개월간의 대장정은 안성시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낸 감동적인 시간이었다”면서 “이번 선거는 안성이 침체된 과거에 주저 앉을 것인가, 새로운 미래로 달려갈 것인가가 결정나는 중요한 선거였다. 위대한 안성시민은 새로운 미래를 선택했다며, 안성은 아무도 보지 못한 눈부시게 밝은 미래로 달려갈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시민들은 당을 떠나, 이념을 떠나, 안성발전을 위해 변화와 혁신을 선택했다면서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장에 머물지 않고 다른 후보를 지지한 시민까지 포함해 19만 안성시민 모두의 시장이 되어 새로운 안성시대를 열어가겠다”고 시민통합 의지를 피력했다.

마지막으로 김 당선자는 “재선거 특성상 바로 업무를 개시해야 한다. 가장 우선적인 일은 코로나 19로 위태로운 지역경제를 붙잡고, 시민의 삶이 무너지지 않도록 지키는 것이라며, 최대한 빠른 시일안에 추경안이 시행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