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3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상태바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3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12.08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3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 2023년 사업보고대회 성료

(안성=포토뉴스)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한은숙)는 지난 7일 안성시중앙도서관 2층 다목적홀에서 지난 성과를 되돌아보는 사업보고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2021년 5월 6일 센터 개소 후 지난 3년 간의 사업을 보고하는 자리로, 약 100명의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학부모들이 참석하였으며, 사업보고와 더불어 보육체험수기 공모전 등 상장 수여, 우수사례 발표가 진행되었다.

또한 탄소중립 우수사례 공모전 및 행복한 우리 아이 사진전의 수상작을 전시하여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관람하도록 하였고, 영유아 동화구연으로 행사 분위기를 달궜다.

센터는 체험수기 공모전, 탄소중립 우수사례 공모전, 행복한 우리아이 사진전에서 선정된 25명 수상자 및 12개 기관에 시상하였다.

한은숙 센터장은 “지금까지 센터와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수요자 맞춤형 지원을 통해 아이가 행복한 안성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허오욱 안성시 복지교육국장은 “안성시에서는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관련 기관과 함께 아동친화도시를 위한 시책들을 추진하여 안정적인 안성시 양육환경을 만들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공공형 놀이터 상상누리뜰 운영, 대체교사 지원, 부모교육, 양육상담, 교직원 교육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여 안성시에 질 높은 보육·양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