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상태바
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2.01 0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안성=포토뉴스) 30일 안성시재향군인회(회장 천동현)는 경기 안성시 안성시재향군인회 향군회관에서 제62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1부 의안심의와 2부 기념행사 및 안보결의대회로 진행되었으며, 2부 기념행사는 국민의례, 향군의 다짐 낭독, 유공자 표창, 대회사, 격려사, 축사로 이어졌으며, 안보결의를 다지는 안보결의문을 낭독했다.

천동현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향군의 존재 목적은, 국가안보의 제2의 보루로서, 북한의 도발위협과, 종북세력 척결을 위한 향군만의 고유활동을 지속적으로 경주해야 한다”고 말했고, “새로운 도약의 해, 다시뛰는 안성향군 이라는 구호아래, 튼튼한 기반을 마련하는, 뜻깊은 한해가 될 수 있도록, 회원동지 모두가 하나로 합심하여, 국민과 지역사회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새로운 안성시재향군인회가 되겠다”고 소명을 다짐했다.

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안성시재향군인회 제62차 정기총회

이어 김보라 안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날 국가 안보를 위해 젊음을 바쳤던 향군회원들도 더욱 젊고 더욱 힘 있는 선진향군을 건설해 튼튼한 국가안보의 버팀목이 되고, 안성지역의 안보를 든든히 지키는 역할을 해나가길 부탁드린다”며 격려사를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재향군인회는 친목을 도모하고 국가발전과 사회공익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1952년 2월 1일 창설되었으며, 안성시재향군인회는 안보교육 및 안보현장교육을 실시하고, 올바른 국가관과 확고한 안보관 정립에 기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