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상공회의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안성상공회의소,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3.01.12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포토뉴스) 안성상공회의소(회장 한영세)는 지난 10일 경기 안성시 소재 AW 웨딩컨벤션에서 오병권 경기도 제1행정부지사, 김학용 국회의원, 최혜영 국회의원,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최장선 평택고용노동지청장, 경기도의원, 안성시의원을 비롯한 기관 및 사회단체장, 지역상공인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한영세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몇 년간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사태, 美中 갈등 등은 우리 경제 전반에 걸쳐 악영향을 미쳤으며, 2023년 또한 경기가 쉽지만은 않을 것으로 전망되지만, 작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이 보여준 ‘꺾이지 않는 마음’과 ‘할 수 있다’ 는 신념으로 2023년을 준비한다면 우리 경제는 다시 회복되고 한 단계 더 높이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상공회의소는 “대한상공회의소를 비롯한 전국 72개 상공회의소와의 소통과 협치를 통하여 기업들이 국내뿐 아니라 세계무대에서 동등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안성시 및 안성시의회 그리고 기관단체와 함께 긴밀하게 협조하여 조화로운 안성, 함께하는 안성, 기업하기 좋은 안성으로, 맞춤의 도시 안성을 단합된 1등 안성으로 전국에 알리는데 일조 하고 있다.

이어 주요 기관장은 신년사를 통해 참석자 및 안성시민의 복된 새해를 축원하고 소원성취와 건승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