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안성지역을 위한 ‘행복한 김장나눔전달식’
상태바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안성지역을 위한 ‘행복한 김장나눔전달식’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11.29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포토뉴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지난 11월 24일 안성지역의 행복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김장김치 10kg-70박스, 칠성사이다 2,000개(총 350만 원 상당)를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 기탁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기탁받은 김장김치 70박스와 칠성사이다 2,000개를 안성맞춤지역자활센터와 미양면사무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지역주민에게 당일 배분했다.

롯데칠성음료(주) 안성공장은 안성시 미양면 소재로 최신자동화 설비를 갖추고 탄산음료를 비롯한 주스, 차, 커피음료를 생산하고 있으며, 안성지역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다양한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주) 여철호 공장장은 “어려운 시기에 안성지역의 이웃분들에게 다가올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경기침체와 물가 상승, 코로나-19 등 무엇보다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지역주민을 위해 바쁜 와중에도 김장나눔을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받은 김장김치는 수요처를 통해 추운 겨울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안성지역의 복지소외계층에게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수요처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