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10월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운영
상태바
안성시보건소, 10월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운영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9.28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보건소, 10월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운영
안성시보건소, 10월 ‘가을맞이 걷기챌린지’ 운영

(안성=포토뉴스) 안성시보건소는 오는 10월 1일부터 15일까지 15일간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이용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10월 걷기 챌린지는 15일간 10만보를 달성하는 마일리지형 챌린지로 운영되며, 1일 최대 1만2천보까지 인정된다. 기간 내 목표 걸음 수 10만보를 달성한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한다.

안성시보건소는 일상 속 걷기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속적으로 걷기 챌린지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워크온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자는 7천명 이상으로 매 챌린지 운영 시 목표 걸음 수 달성률이 약 60%에 달하는 등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하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챌린지 참가를 원하는 경우 ▲‘워크온’ 앱 설치(가입 시 ‘위치기반 서비스 이용약관’ 확인 후 동의 필수) ▲안성시 공식 커뮤니티 가입 ▲챌린지 화면에서 ‘예약하기’ 또는 ‘참여하기’를 선택한 다음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걸으면 된다.

안성시보건소 관계자는 “선선한 날씨 속 걷기운동을 실천하며 즐겁게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참여를 더욱 독려하기 위한 다양한 챌린지를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걷기챌린지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증진팀(☏031-678-575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