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함께 행복한, 안전한 안성 만들기 시상식 성료
상태바
2022년 함께 행복한, 안전한 안성 만들기 시상식 성료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6.15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성종합사회복지관 -
2022년 함께 행복한, 안전한 안성 만들기 시상식 성료
2022년 함께 행복한, 안전한 안성 만들기 시상식 성료

(안성=포토뉴스) 안성종합사회복지관(관장 장은순)은 지난 11일 ‘2022 함께 행복한, 안전한 안성 만들기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번 시상식은 관내 6~7세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7회 안전한 마을 만들기 그림 그리기 대회’와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9회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친구 사랑 시 공모전’ 시상식으로 구성됐으며, 시상에 앞서 마음새 앙상블 플룻팀과 노을빛 오카리나팀의 공연으로 어린이들의 수상을 축하했다.

‘제7회 안전한 마을 만들기 그림 그리기 대회’는 우리 마을이 안전하기 위해서는 무엇이 필요할지, 무엇이 안전한 마을을 위협하고 있는지 고민해보고 그림으로 표현해봄으로써 예술적 감각을 키우고 지역 내 안전의식을 확산시키고자 추진됐는데 총 320개의 작품이 접수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18개의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안성시, 국회의원, 안성시의회, 안성시 여성단체협의회, 안성시 사회복지사협회 훈격의 표창을 수여했다.

‘제9회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친구 사랑 시 공모전’은 폭력 예방을 주제로 한 시 창작을 통해 건전한 학교문화를 조성하면서 어린이들의 문학적 감수성을 향상하고자 추진됐는데 총 671개의 작품이 접수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12개의 수상작이 선정됐으며 안성교육지원청 훈격의 표창을 수여했다.

장은순 관장은 “본 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이 바라는 행복하고 안전한 안성은 어떠한 모습인지 잘 알게 됐다. 어린이들의 이러한 바람을 바탕으로 복지관도 행복하고 안전한 안성을 만들기 위해 항상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