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보건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 실시
상태바
안성시보건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 실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6.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건소와 함께하는 건강한 치아, 건강한 백세!”
안성시보건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 실시
안성시보건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 실시

(안성=포토뉴스) 안성시보건소는 지난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이해 시민들과 함께 치아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치아건강 관리를 독려하고자 제77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건강한 치아, 건강한 백세’를 주제로 한 제77회 구강보건의 날 캠페인은 청춘놀이터와 연계해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교육 및 구강건강상담을 실시했고, 시민들에게 구강건강 안내 리플릿과 구강건강 관리용품을 배부하며 치아건강관리의 중요성을 홍보했다.

아울러 시민들과 함께하는 청렴 이벤트를 진행해 청렴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건강생활 실천 의지뿐만 아니라 청렴 실천 의지도 강화했다.

이외에도 구강보건주간인 지난 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반짝이 튼튼이 교실, 반딧불 이(teeth), 학교 구강보건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구강보건의 날 유래를 소개하며 유아기부터 올바른 칫솔질 습관이 중요함을 교육할 예정이다.

정혜숙 안성시보건소장은 “이번 행사에 참여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생애주기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예방중심형 구강보건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상세사항은 안성시보건소 구강보건실(☎031-678-576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