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상태바
"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5.30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시내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안성 시내권을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로 조성할 것"

(안성=포토뉴스)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3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시내권 안성맞춤형 대표 공약들을 발표했다.

이 후보가 발표한 시내권 공약들은 △아양지구 중심으로 한 교육과 보육의 메카 거점도시 조성을 비롯해 △제2의 뉴타운 개발 △삼성반도체 연계 특성화학교 교육지원 △아양지구 중·고교 신설 △수도권 내륙선 안성시내 역세권 개발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GTX-A 시내권 추가 연장과 그에 따른 역세권 개발 △BTR 급행버스 신설 및 연장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시내권은 조선시대 후기 전국 3대 시장을 보유했던 유서 깊은 상업도시의 핵심 지역으로 현재는 침체 된 지역경제로 인해 옛 영광이 빛바래 있지만 오늘 발표한 공약을 토대로 다시 한 번 안성을 넘어 수도권 남부지역의 경제거점 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오늘 발표한 공약들은 안성 시내지역에 거주하는 주민들과 수십차례에 걸친 소통을 통해 인지한 내용을 담았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적인 공약이 무수히 많이 있지만 공보물과 지면의 한계 상 일일 이 말하지 못하는 점이 아쉽다”며 “이번 선거에서 저 이영찬을 믿고 지지해주신다면 안성 시내권을 조선시대의 옛 영광을 넘어서 더 찬란한 상업지역으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 드린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시내권은 지리적으로 안성지역의 중심 즉 가운데 있어 시내권 발전이 선행돼야 서부권과 동부권도 함께 발전할 수 있으며, 그래야 진정한 안성지역의 균형발전을 이룰 수 있는 만큼 반드시 이번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시내권 주민들이 힘을 모아준다면 반드시 지역발전이라는 결과로 주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