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상태바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5.3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 서부권을 경기남부 첨단 미래신도시로 조성할 터"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발표

(안성=포토뉴스) 국민의힘 이영찬 안성시장 후보가 오전 30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가 이날 발표한 서부권 공약들은 △공도읍 고등학교신설을 비롯해 △경기남부 미래형 신도시 100만평 △공도읍 양기리 스마트IC 설치 △공도읍 전철역 설치 및 역세권 개발 △38국도 우회도로 신설 △24시간 운영 아동 전문병원 유치 및 신설 △공도출장소 진사분소 설치 △공도읍 H2수소 충전소 설치 △SK하이닉스 오폐수 방류 대책 △평택~부발선 역세권 개발 △GTX-A 추가 연장 △BTR 급행버스 신설 및 연장 등이다.

이 후보는 “안성 서부지역은 안성지역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춘 곳으로 당선 즉시 서부권 개발을 위한 저의 공약과 함께 공무원을 비롯한 전문가와 시민들이 참여하는 위원회를 만들어 서부발전 마스터플랜을 만들어 서부권 주민들과 함께 안성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오늘 발표한 공약들은 취임 즉시 실현 가능한 내용으로 선거전부터 시민과 전문과들과 함께 상의하고 논의해 심혈을 기울인 공약인 만큼 이번 선거에서 저를 안성시장으로 당선시켜 주신다면 반드시 공약을 지켜 서부권을 더 나은 경기남부 첨단 미래신도시로 만들어 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후보는 “오늘 밝힌 서부권 안성맞춤형 공약 이외에도 서부권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수혜가 갈 수 있는 더 많은 공약들이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시장으로 당선이 된다면 시민과의 대화 등의 소통을 통해 공약을 알리고, 주민들의 의견을 받들어 더 나은 정책으로 보완해 시행해 나가겠다.”고도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