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청년상인 그룹 3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지지 선언
상태바
안성 청년상인 그룹 3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지지 선언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2.05.25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실성 있는 공약내용, 사업추진 능력, 청년과의 공감 능력 등 높게 평가. 안성지역 상권활성화를 위한 유일한 후보”
안성 청년상인 그룹 3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지지 선언
안성 청년상인 그룹 30명,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지지 선언

(안성=포토뉴스) 안성 시내권 전통시장 및 구도심 등에서 자영업을 운영하고 있는 청년 30명이 김보라 더불어민주당 안성시장 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했다.

김보라 후보 지지선언식에 참여한 청년상인 25명은 24일 저녁 김보라 후보 선거사무실에 모여 청년창업 및 청년 소상공인 지원, 지역상권 활성화 등을 중심으로 청년상인 정책간담회를 열고 김보라 후보의 당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늦은 영업을 마치고 삼삼오오 김보라 후보 선거사무실을 방문한 이들은 “지난 2년간 김보라 후보의 청년 정책에 대해 높게 평가한다. 특히 현실성 있는 정책개발 능력, 뛰어난 사업추진 능력, 청년과의 공감능력 등이 인상 깊다.”면서 “더 나은 청년들의 미래와 안성지역 상권활성화를 위한 유일한 후보”라며 지지 배경을 밝혔다.

이어 “구체적으로 김보라 후보는 안성시장으로 있던 지난 2년 동안 청년정책위원회 개최, 청년정책 개발 워크숍 운영, 청년공간 조성, 창년창업 지원 등 안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정책개발 및 추진을 위해 적극적으로 일해 왔다.”면서 “안성 새 시대를 열어가는데 있어 가장 필요한 김보라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는 “코로나19를 겪으면서 우리 청년들이 자영업을 하면서 얼마나 힘들었을지 걱정이 앞선다.”면서 “안성에서 청년 소상공인들이 꿈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청년상인들에게 기회가 넘쳐나는 안성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김보라 안성시장 후보의 청년소상공인 맞춤형 공약으로는 ▲ 코로나19 충격 후, 지역경제 회복 프로젝트 추진 ▲원도심 재생 및 융복합 사업을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골목상권 활성화) 사업 추진 ▲청년 창업지원 확대 ▲청년 창업캠퍼스 설립 및 운영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