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기 안성시가족봉사단, ‘환경 및 반려동물 보호’ 온라인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제15기 안성시가족봉사단, ‘환경 및 반려동물 보호’ 온라인 캠페인 실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0.09.07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기 안성시가족봉사단은 ‘환경 및 반려동물 보호’를 주제로, 가족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SNS 캠페인을 지난달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였다.

이는 최근 환경과 반려동물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진 만큼 우리가 함께 지켜야 할 생활 속 행동을 실천하기 위해 만화 또는 피켓을 제작하여 ‘환경 및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활동을 펼친 것이다.

이번 캠페인은 사람들이 쉽게 접할 수 있고 이웃과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진행되었으며, 혼자 해결하기 어려운 사회문제들을 가족과 함께 찾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지식을 쌓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이진석 센터장은 “가족봉사단이 온라인 캠페인 활동으로 참여의 장을 넓히고, 환경 및 반려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알아갔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답답해하는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었길 바라고,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에서 봉사실천을 통해 성숙한 자원봉사자로 성장하는 안성시가족봉사단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